티스토리 뷰


우리나라의 배달문화는 전세계적에서 관광을 온 외국인들이 인정할 정도로 가정에서 왠만한 음식을 배달로 시켜먹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고 하는데요.



과거 치킨이나 피자집이 영업하기 전에는 배달 같은 것은 중국집 배달만을 생각했지만 요즘에는 모든 음식이 가정이나 어디에서든 시켜먹을 수 있을 정도로 편리해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맥도날드 햄버거를 이른 아침에 배달로 시켜 먹는것을 보고 깜짝 놀랐는데요. 맥도날드의 경우 24시간 영업과 배달까지 해주는 곳이 있어서, 아침시간대에 배달이 가능한 음식이 거의 없기 때문에,  많이 배달주문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맥딜리버리 가능시간도 24시간 배달이 가능한 매장도 있지만, 지역별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맥도날드 배달시간이나 가격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24시간 영업매장의 경우라도 배달시간이 새벽시간대에 제한되는 곳도 많기 때문에, 애마한 시간대에 배달을 하고 싶으신 경우 맥도날드 영업시간과 배달시간 확인을 하고 주문을 하시면 가정에서 드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맥도날드 할인카드 및 배달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릴텐데요. 맥도날드 영업시간 및 배달 관련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맥도날드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좌측에 있는 "맥딜리버리" 옆에 오전 10:20 ~ 03:50분까지 배달로 안내가 되어 있지만, 지역별 매장마다 배달시간은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는 검색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맥도날드 배달 가격은 최소금액이 7,000원 이상인 경우에 배달이 가능하지만, 지역별 매장에 따라서 제한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매장을 검색해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배달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좌측메뉴에 있는 "매장찾기" 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와같이 지역을 입력하시고 우측에 있는 매장형태에 24시간을 선택하면 검색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 강남지역의 매장 검색결과가 나왔는데요. 24시간 영업과 배달을 같이하는 매장도 있지만 새벽시간까지 하는 매장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햄버거를 좋아해서 자주 맥도날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면 할인카드를 통해서 좀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맥도날드 제휴할인카드는 따로 검색이 되지는 않지만 아래와 같은 카드들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제가 사용하는 카드인데요. 버거/패스트푸드에 사용을 하시는 경우 20% 청구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맥도날드 할인카드를 검색해보니 위와같이 5% ~ 10%까지 할인이 가능한 카드가 어느정도 있는 것을 확인했는데요.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라면 꼭 활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맥도날드 배달을 자신의 집으로 하는 경우 한번만 등록을 하시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처음 맥딜리버리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맥딜리버리 배달가능지역 검색" 페이지로 이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맥딜리버리 배달 가능지역 검색페이지◀◀


그리고 혹시 매장을 방문하시는 경우 지역별 매장에서 발행되는 쿠폰북이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꼭 챙겨오시면 차후에 햄버거를 드시는 경우 아주 저렴하게 할인이 가능하니 되도록 챙기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할인카드 및 배달가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가정에서 맥도날드를 이용하시는 경우 간단하게 검색을 통해서 배달지역을 확인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