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 및 휴무일 전매장 총정리


컴퓨터 관련 전자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용산 전자상가를 방문하실텐데요. 용산 전자상가의 경우 전자제품부터 조명기구 등 각종 매장들이 영업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주로 전자제품을 판매하는 상가가 많이 입정되어 있으며,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많은 사람들이 고가의 전자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 많이들 가시는데요.



그리고 전자상가에서는 전시된 상품이나 기획상품의 경우 더 저렴하게 판매를 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는 전시상품이나 기획상품 등을 꼭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용산 전자상가의 경우 고가의 제품을 대량으로 구입하기 위해서 타지방에서 많이들 방문을 하시는데, 제일 중요한 것은 전자상가 영업시간을 제대로 알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 및 휴무일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텐데요. 상가를 처음 방문하시는 경우 상가위치 및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용산전자상가의 경우 나진상가, 원효상가, 선인상가, 전자랜드, 전자타운 등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방문을 하시게 되면 도통 어디가 어딘지 모를 수 있지만 동별로 구분이 되어 있으니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3동 :  조명기구 매장 , 4~7동 :  전기재료 및 컴퓨터상가 

9동 :  전자랜드 상가

10~13동 : 전기재료 및 컴퓨터상가 

17~18동 :  가전제품 및 컴퓨터 

19~20동 :  수입 음향기기 및 방송통신기자재  

21~22동 :  컴퓨터 전문상가


용산전자 상가 선인프라자 영업시간 및 휴무일


선인상가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입니다. 휴무일은 매월 1, 3째주 일요일에 해당합니다. 선인상가 주차요금의 경우 기본 30분에 1,000원이며, 추가 10분당 500원씩 추가됩니다.



나진상가는 국내최대의 전자제품 유통단지라고 하는데요. 용산 전자상가 10~15동, 17동 ~ 20동에 전자제품을 판매합니다. 나진상가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이며, 휴무일의 경우는 동별로 차이가 있으니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용산 전자랜드 영업시간 및 휴무일

용산 전자랜드에서는 컴퓨터에 관련된 부품이나 제품 등을 판매하는 곳에 해당합니다.



용산전자랜드 영업시간은 평일 10:00 ~ 19:30분까지이며, 주말의 경우에는 20:00까지 합니다. 용산전자랜드 휴무일의 경우 매월 1,3,5,주차 화요일에 해당하며, 1층의 경우는 정상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용산 원효상가 영업시간 및 휴무일

원효전자상가의 경우 전자제품 도매상가로 아주 많은 매장들이 완제품부터 부품, 소모품을 판매하는 매장과 전기자재 및 조명을 판매하는 매장들이 영업을 하는 곳입니다. 원효전자상가 영업시간은 오전 09:00 ~ 20:30분까지이며, 휴무일의 경우 매주 일요일에 해당합니다.



이처럼 용산 전자상가를 방문하시게 되면 각 동마다 판매되는 물품부터 영업시간 및 휴무일이 제각각이기 때문에 방문 전 확인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용산 전자상가 영업시간 및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용산 전자상가의 경우 각종 다양한 전자제품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영업시간을 꼭 참고하시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