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안내

 

내일부터 우리나라 대표명절인 설날연휴기간에 들어가게 됩니다. 올해 설날 연휴기간은 그리 짧지 않은 2월 15일 ~ 18일까지 4일의 명절연휴기간입니다.



짧은 연휴기간으로 인해서 멀리에 계신분들은 고향을 제대로 방문하지 못하거나 가족 및 친인척을 제대로 뵙지 못하는 경우에 마음을 전하기 위해선 선물을 보내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요즘같은 명절 연휴기간에는 많은 사람들이 택배로 선물을 보내기 때문에 바쁜 시기에 해당합니다. 신경써서 택배로 선물을 보냈는데, 받은 쪽에서 물품이 파손되었거나, 물품이 분실되는 등의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택배 배송으로 인해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해당 택배업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상담원과 통화를 하고 빠른 사고접수를 해야지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같은 택배 업무가 많은 시즌에는 택배 사고문의가 아주 많은데요. 물품 파손이나 분실 등의 사고가 발생했다면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포털검색창에서  "CJ대한통운" 을 검색하시면 해당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검색된 사이트 하단에 있는 하위 메뉴에 있는 "고객지원" 를 클릭하면 고객센터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마우스로 쭉 내려오시면 제일하단에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입니다.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월 ~ 금 08:00~18:00까지 가능하며, 토요일은 09:00~13:00까지입니다. 



물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지원" 하위 메뉴에 있는 "1:1 문의" 를 통해서 신청을 하시게 되면 자신의 내용을 담당자가 확인하고 답변이나 연락이 옵니다.


1:1 문의하기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해주시고 , 문의페이지 내용에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주의할 점은 자신의 문의내용과 서비스 유형이 일치하도록 작성을 하시고 신청을 하시면 완료가 됩니다.



CJ택배를 이용하면서 물품파손 및 분실 등의 사고를 접수하는 방법은  "자주 묻는 질문" 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고접수에 관련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고객지원 페이지" 로 이동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j대한통운 자주묻는 질문 페이지 바로가기◀◀


요즘같이 택배물품이 많은 시기에는 물품 사고 등의 접수가 많다고 합니다. 불편사항이나 사고 접수 등의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주묻는 질문을 통해서 신청 및 처리절차를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사고 접수 시 물품파손 및 분실 등의 사고는 상품을 수령한 최초 상태를 유지하신 뒤 그대로 보관을 하고 구매하신 업체나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를 이용하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 신청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택배 물품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위와 같은 방법으로 간단하게 접수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