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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보상 신청방법 안내


2월에는 우리나라 대표 명절인 설날이 있습니다. 이 시기가 되면 한해동안 고마웠던 분들이나 지인들에게 선물을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근처에 계신 분들이라면 직접 찾아뵙고 선물을 드리겠지만, 먼거리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택배를 이용해서 선물을 배송하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그 중에서 로젠택배를 이용해서 선물을 보내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이시기에 택배업체는 물량이 아주 많아서 이런저런 배송지연이나 물품이 파손되는 등 고객센터를 통해서 많이 접수가 됩니다.


오늘은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배송된 물건이 파손되었거나 분실 되는 등의 사고가 있는 경우에는 보상을 받기 위해서 고객센터를 이용을 해야 합니다.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포털검색창을 통해서 "로젠택배" 를 검색하시면 해당 사이트가 나옵니다. 로젠택배 메인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메인페이지에서는 로젠택배 배송조회 및 고객센터에 대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1588-9988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품 분실이나 파손 등으로 인한 사고접수 신청 같은 경우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상담원과 직접 통화를 하게 되면 자신의 문의사항에 대한 내용을 상세하게 남겨달라고 합니다.



고객센터 더보기를 클릭하게 되면 "고객의 소리" 페이지로 이어집니다. 고객의 소리는 택배를 이용하면서 불편사항 및 사고 신청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6시 이후,  토요일 1시 이후에 접수한 문의 및 불편 사항의 경우는 다음 영업일 중으로 담당자가 확인을 하고 연락을 줍니다.



문의내용 입력 페이지는 위와 같은 양식에서 내용을 입력하면 되는데요. 특히 상담 유형에서 자신의 상황에 맞는 유형을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의내용을 모두 입력했다면, 약관 동의내용을 확인하시고 하단에 있는 약관에 동의하고 등록을 눌러주시면 문의내용이 접수가 됩니다. "물품 파손이나 분실 등의 사고접수" 를 해야 하는 경우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사고접수안내 페이지" 로 이어집니다.


▶▶로젠택배 사고보상 안내 페이지◀◀


로젠택배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주로 접수되는 사고의 경우 물품 분실 및 파손 등의 내용이 많다고 합니다. 로젠택배에서는 물품 1박스당 300만원을 초과하는 물품은 취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50만원을 초과하는 물품에 대해서는 할증 운임이 적용되며, 신고한 물품 가액 범위 내에서 손해를 배상을 해주기 때문에 송장에 배송 물품의 가액 및 품명을 필히 기재를 해야 합니다.


오늘은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명절이 가까운 시기에는 택배 물량이 많아서 분실이나 파손 등의 사고접수가 많을 수 있으니 위와 같은 방법으로 사고접수를 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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