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정확히 알고 방문하세요.


쌍용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경미한 사고가 일어나게 되면, 보험회사로 연락을 하기 보다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수리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차량 수리견적이 많이 나오는 경우에는 보험회사를 통해서 보험처리를 하는 것이 좋겠지만, 경미한 사고의 경우에는 사비로 자차를 수리를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셔야 되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포털검색창을 통해서 "쌍용자동차" 를 검색하시면 해당 공식사이트가 나옵니다. 해당 공식사이트를 접속합니다.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서비스  하위에 있는 "정비사업소" 를 클릭을 합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의 경우 전국에 44개소에 해당합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의 경우  보증수리, 일반수리,  사고수리(판금이나 도색), 부품판매 및 용품 판매 사업소 등을 검색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전체 서비스센터가 검색이 되는데요. 제일 상단에 있는  강남정비사업소의 우측에 있는 홈페이지를 클릭합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의 경우 전국에 있는 44개의 지점에 대한 정보는 각각의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쌍용서비스센터 전국지점 찾기 바로가기" 는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전국지점 찾기◀◀


검색된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강남점 홈페이지를 통해서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2-594-558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8:30 ~ 18:00까지이며, 토요일은 08:30 ~ 15:00까지입니다. 




그리고 다른 지역인 부산광역시 서비스센터를 검색하니 2곳이 검색이 됩니다. 동래정비사업소 홈페이지를 클릭합니다. 



마찬가지로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51-582-5583번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08:30 ~ 17:30분까지이며, 토요일의 경우 08:30 ~ 12:30분까지입니다.



이렇게 지역별로 운영하고 있는 쌍용서비스센터의 경우 영업시간은 다소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전화상담을 하고 방문을 하시는 것이 헛걸음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검색을 통해서 알아봤습니다. 위와 같이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전국에 있는 매장들은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방문 전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